읽고 배우고 쓰자

한 달 만에 애드센스 승인 메일(애드고시 합격 수기) 본문

전자책,블로그/수익형블로그

한 달 만에 애드센스 승인 메일(애드고시 합격 수기)

한맘 2022. 12. 15. 10:55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도전 히스토리 

조용하던 블로그에 한 달 전부터 웬만하면 1일 1 포스팅을 하면서 한 달 동안 글쓰기를 하였고, 2주 전에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다. 그리고 오늘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되었다는 메일을 받게 되었다.

 

작년 여름 티스토리 월 100만 원 만들기 강의를 수강하고, 따라 하면서 도메인도 사서 해보고 글쓰기를 2주간 했던 것 같다. 그때 우연히 알게 되었던 한 블로그 이웃이 일주일 만에 애드센스를 승인받았고, 나도 되겠지? 싶어서 무작정 신청을 하였고 연달아 탈락하면서부터 블로그 글쓰기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렇게 블로그를 접고 1년이 넘게 지난 지금, 네이버 블로그를 해보면서부터 글쓰기에 대한 이해와 재미가 붙어서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바로 승인이 나고 지금도 꾸준히 몇백 명의 방문자가 들어오고 있다.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 고시 도전을 위해 글을 다시 쓰기 시작했고, 긴장하며 기다리던 중 드디어 오늘 활성회 되었다는 메일을 받게 되었다.

애드센스 승인 방법

애드센스 승인방법은 지난 글에 포스팅한 것처럼 나만의 글쓰기를 해야하는 것 같다. 앞의 포스팅들을 보면 1500자를 넘긴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으며, 예전에 여러 강의를 들었을 때는 도메인을 사서 연결하라는 말에 도메인까지 사서 연결해보았지만 탈락하기 일쑤였다. 그래서 지금은 애드센스를 통과하면 좋겠지만 나만의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는 의미로, 나만의 생각이 담긴 글을 쓰기 시작했고 그 결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한번 다른 아이디로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보려고 한다. 그래서 가능하다면 나중에 애드센스 승인으로도 부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나름 일년동안 나의 글쓰기가 많이 발전한 것 같아서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책도 내려고 한다. 꾸준함과 나만의 생각이 들어간 글쓰기, 한 달만 하면 애드센스, 애드 고시는 무난하게 통과할 것 같다. 또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면 글쓰기 노하우에 대한 글을 포스팅해보아야겠다. 바쁜 하루를 보내며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얻은 것 같아 기쁘다.

 

애드센스 승인받는 방법 모음 (2022.12.01)

애드센스란 애드센스는 수익형 블로그에 필수적으로 받아야 하는 승인이다. 대부분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해서 블로그를 시작하다가 중간에 그만두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나도 애드센스

sensys.tistory.com

 

 

728x90
반응형